강남셔츠룸 NO FURTHER A MYSTERY

강남셔츠룸 No Further a Mystery

강남셔츠룸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소위 하드풀이라고 불리는 저급한 풀싸롱들에서 매직미러초이스 방식을 따라하면서 "짭퉁"매직미러룸이 생겨났으며 이로인해서 수년이 지난 현재에 이르러서는 "매직미러=풀싸롱"이라는 인식이 생겨서 매직미러는 본연의 하이퀄리티비주얼의 트렌디한 룸이라는 이미지를 잃고 평가절하 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말 마인드도 아르바이트생급이란 게 문제입니다. 조금만 터치하면 빼기 일쑤고 이러다 보면 손님들까지 지치고 사실상 헛돈 썼단 생각밖에 안드실 겁니다.. 그렇다고 풀이나 하드에 가면 어떻습니까?? 수위만 세고 마인드만 후할 뿐 매직미러를 가던, 초이스를 보던 언니들 사이즈가 정말 답이 없습니다.

원웨이미러(단방향투시거울)라고 하는 것으로 높은 반사율로 인해 한쪽면에서는 관찰자 시점에서 거울로 보이고 반대쪽에서는 높은 투시율로 피관찰자 시점에서 투명유리처럼 안이 보이는 특수한 유리 입니다.

고객 한분한분의 행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제니실장이 오늘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주로 주류를 조리·판매하는 영업으로서 유흥 종사자를 두거나 유흥시설을 설치 할 수 있고, 손님이 노래를 부르거나 춤추는 행위가 허용되는 유흥업소를 말한다. 이때 '유흥 종사자'란 유흥 접객원으로서 손님과 함께 술을 마시거나 노래 또는 춤으로 손님의 유흥을 돋구는 부녀자(속칭 도우미)를 말한다.

게이샤 · 계곡주 강남룸싸롱 · 기생 · 나체초밥 · 뇨타이모리 · 도박 · 똥꼬쇼 · 마이코 · 밤무대 · 부비부비 · 부킹 · 삐끼 · 강남뮤직뱅크 원나잇 · 유해업소 · 유흥탐정 · 접대부 · 포주 · 환락가

룸살롱은 마담(멤버) - 새끼마담 - 아가씨 - 보조웨이터 이렇게 업무분장이 되어 있다.

이것이 강남뮤직뱅크 그들의 수익 아가씨는 마담이 손님의 취향과 스타일을 물어본 후 데리고 와서 강남매직미러 인사를 시키고 손님 접대를 위해 앉히는게 일반인데 손님이 그 아가씨가 맘에 안든다면 바꿔 달라고 할 수 있다.

"꿈의업장"으로 불리며 업계 에이스들과 새로 입문하는 신입들이 꼽는"가장  강남가라오케

이찬원은 첫 소절부터 애절한 감성을 폭발시킨 것은 물론, 가사에 완전히 몰입한 표정을 비롯해 무대 말미에는 깊은 여운과 함께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그 중에서도 강남은 대표적인 유흥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고 매일밤 불야성을 이루며 강남야구장

그날의 초이스가 손님들의 기분을 좌지우지하게되는데 급하게 서두르지 마시고 취향과 원하시는 바를 확실하게 말씀주시면 보다 즐겁게 자리를 노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룸에 갔는데 사람들 이야기 듣고 좀 해볼려고 했더니 아니 이것이 빼기나 하고 오빠 여기는 그런데 아니예요..

막상 가보면 담당은 온데 간데없고 강남풀싸롱 웨이터들이 대신 진행을 맡는 경우가 비일비재 한데요 

Report this page